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올댓코리아

오산시 특별공연 '예술이 흩날리는'벚꽃 It Day'in 오산천'.. 시민들 가득 차

이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3/04/05 [12:16]

오산시 특별공연 '예술이 흩날리는'벚꽃 It Day'in 오산천'.. 시민들 가득 차

이현우 기자 | 입력 : 2023/04/05 [12:16]

▲ 오산시 특별공연 '예술이 흩날리는'벚꽃 It Day'in 오산천'.. 시민들 가득 차


[올댓경기=이현우 기자] 오산시는 봄을 맞이해 오산천 일원에서 개최한 특별기획 공연 ‘예술이 흩날리는 '벚꽃 It Day'in 오산천’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오산천을 찾은 수많은 시민들이 남녀노소 가릴 거 없이 벚꽃과 함께 다채롭고 풍성한 공연을 즐겼다.

1부에서 오산첼리앙상블의 전자 첼로, KOMA컴퍼니의 뮤지컬 갈라쇼, 얼씨구의 국악, 더탑아카데미의 댄스가 이어지며 시민들의 열기 속에 관람석은 어느새 가득 찼다.

2부에서 독산성 색소폰 앙상블의 색소폰 앙상블, 오산민요보존회의 민요, 스트릿키드의 힙합, DS뮤지컬 예술단의 뮤지컬 갈라쇼 공연을 마지막으로 특별공연이 마무리됐다.

공연장을 찾은 이권재 오산시장은 “벚꽃이 아름다운 오산천에서 동서양을 아우르는 장르의 음악과 수많은 시민분들이 더해져 도시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거 같다”며, “오산시는 문화와 예술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마련한 공연도 그중 하나로 앞으로도 문화와 예술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의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산시는 문화와 예술이 흐르는 복합 문화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야외 상설 공연인 ‘공연이 있는 날’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예술 육성 및 지원에 힘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